반응형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재방송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마지막회까지 다시보기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던 형제. 그리고 그들 사이에서 갈 수 없는 길,  운명 속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주연으로 임수향 하석진 지수 황승언이 출연합니다. 인물성격과 인물관계도를 아래와 같습니다.

 


주요 인물
임수향 - 오예지 역 : 세라믹 아티스트를 꿈꾸는 미대생. 환의 반 교생.
지수 - 서환 역 : 건축가를 꿈꾸는 고등학생. 진의 동생.
하석진 - 서진 역 : 자유로운 영혼의 레이서. 환의 형.
황승언 - 캐리 정 역 : 고려모터스 스폰서 매니저. 진의 옛 애인.

 

 

환의 사람들

최종환 - 서성곤 역 : 도예가. 진과 환의 아버지.
박지영 - 김연자 역 : 진환 A&C 대표. 성곤의 아내. 진과 환의 어머니.
주인영[4] - 홍일화 역 : 다운의 엄마. 화원 운영.
전유림 - 정다운 역 : 환을 짝사랑하는 동네 절친.
손보승 - 백정일 역 : 환과 다운의 절친.
이승일 - 김인호 역 : 환의 고교 동창. 혼자서 라이벌.

 


예지의 사람들
김미경 - 김고운 역 : 재소자->수선공. 예지의 엄마.
신이 - 오지영 역 : 고시원 운영. 예지의 고모.
정은표 - 이경식 역 : 목수. 예지의 고모부.
김노진 - 이찬희 역 : 예지의 사촌동생.
이동하 - 류승민 역 : 변호사. 예지의 첫사랑.

 

 

진 주변의 사람들

이재용 - 방 회장(방영근) 역 : 고려 오일의 오너. 진의 스폰서.
김태겸 - 강기석 역 : 카레이서.
정욱진 - 박우근 역 : 미캐닉.
권혁 - 김연철 역 : 진환 A&C 상무. 연자의 동생.
서은우 - 윤지양 역 : 연자의 비서실장.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임수향-지수-하석진, 불 붙은 삼각 로맨스 드라마로 총 16부작이며 10월 14일에 마지막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재방송 다시보기는 TV드라마 무료사이트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구글링을 통해 찾은 검색자료입니다. 참고하세요.

 

 

 

드라마 예능 다시보고 싶다면? 무료 링크 공유 사이트 골라서 보자 영화도? 미드도?

드라마 예능 다시보고 싶다면? 무료 링크 공유 사이트 골라서 보자 영화도? 미드도? 무료로 보는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최근까지 접속이 잘 되었던 곳을 안내합니다. 이렇게 소개하는건 제가 구

strong7man.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