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CN 주말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3회, 4회는 2월 8일, 9일 방영되었습니다.

 

본대로말하라 다시보기 재방송

 

 

본대로말하라 3회 다시보기

 

본대로말하라 3화 다시보기

 

 

# 공범을 잡아라!
자수한 용의자를 살해한 자 누구인가! 오현재와 차수영은 살해된 용의자에게 공범이 있음을 알게 되고, 용의자의 집에서 공범에 대한 단서를 찾는다. 한편 공범은 새로운 피해자를 물색하기 시작하고...! 광수대 1팀은 과연 피해자를 구할 수 있을까?

 

본대로말하라 3회 재방송


3회에서 도주중인 용의자 정찬구(김서하)의 흔적을 발견한 차수영(최수영)은 그 즉시, “장형사님(신수호), 3번 냉동 창고 손잡이에 핏자국이 있습니다”라고 무전 했지만, 뱃소리와 겹쳐지면서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수영이 창고 안으로 들어가자 오현재(장혁)는 “거기 주파수 방해가 있어. 무전이 잘 안될 거야”라는 사실을 전했습니다.

 

 

본대로말하라 4회 다시보기

본대로말하라 4화 다시보기

 

# 생방송 예고 살인
광수대 1팀에 배달된 의문의 메시지. 또다시 현장에서 발견된 박하사탕! 오현재는 메시지를 통해 '그놈'의 다음 타깃이 누구인지 분석하고, 황하영 팀장은 차수영과 함께 예고된 살인을 막으러 달려가는데...! 의문의 메시지 X 예고된 살인! 막고 싶다면 본 대로 말하라!

 

본대로말하라 다시보기 4회

 

긴장한 낯빛이 선연한 채 창고 안을 수색하는 수영, 경비원으로 분장한 채 창고에 들어선 수영을 공격한 정찬구, 그리고 사고 현장에 떨어진 리시버를 확인하고 굳어진 황팀장(진서연)의 일촉즉발의 순간 ....

 

“모두가 자신의 부활을 볼 수 있게” 이번엔 공개적으로 처형할 것이라는 현재의 프로파일링에 수영은 30분 뒤 시작하는 나교수의 생방송 프로그램을 떠올렸다. 바로 전날, 광수대로 나교수의 사인이 있는 신간이 배달됐는데, 날짜를 적은 필체가 사인과 달랐고, 심지어 그 날짜가 오늘이었기 때문. “예고 살인"을 보여줬습니다.

 

본대로 말하라 재방송 다시보기

 

본대로말하라 3회 4회 재방송 시청방법은 드라마 다시보기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