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CN 토일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박하사탕의 추억

본대로 말하라 드라마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 차수영, 본 대로 말해

자수한 용의자에게 납치된 피해자가 있음을 알아낸 광수대 1팀. 피해자가 생존했을 가능성이 부각되고 광수대 1팀은 용의자의 아지트를 찾아낸다. 수영은 피해자를 찾아 무너질 것 같은 건물의 지하로 들어가고, 광수대 1팀과 무전이 끊긴 수영은 위험에 빠지는데.

 

 

 

인물관계도>

장혁, 최수영, 진서연, 장현성, 류승수, 이시원, 하성광, 음문석, 신수호, 유희제

 

본대로말하라 인물관계도

 

1화 줄거리 요약>

한밤중 시골 농수로에서 발견된 유기 토막 시체! 시체의 입속에서는 박하사탕이 발견되고, 현장에 있던 형사들은 5년 전 죽은 연쇄살인마 '그 놈'을 떠올린다. 광수대 1팀 팀장 황하영은 사건 현장을 본 대로 전부 기억하는 지구대 순경 수영을 발견하고, 수영을 의문의 남자에게 보내는데.

본대로말하라 1회 재방송

첫 방송되었던, 본 대로 말하라, 신참 형사 차수영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최수영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수영이 20년 전 엄마가 뺑소니 사고로 사망한 날, 자신의 픽처링 능력을 발견했습니다. 뺑소니 차 안의 사람들과 차량번호까지, 사고가 난 그 순간이 정지된 화면처럼 모두 생생하게 보였던 것. 그러나 경찰은 수영의 증언을 어린아이의 잘못된 기억이라 여겼고, 청각장애가 있는 엄마의 사건을 제대로 조사해주지 않아, 그래서 범인을 직접 잡기 위해 형사가 됐습니다.

 

본대로 말하라 재방송 1회 수영

 

 

또한 진서연은 1회에서 연쇄 살인마 ‘그놈’의 시그니처인 박하사탕이 나온 사건 현장에 첫 등장,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본대로 말하라 황하영 진서연 다시보기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천재프로파일러를 맡은 장혁의 연기도 섬뜩한 묘사도 마다치 않는 영화 같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대로 말하라 1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은 드라마 다시보기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