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어디서? 박신양 고현정 시즌2

 


동네변호사 조들호2가 시작부터 화재가되고 있습니다. 특히 연기파 배우 박신양과 고현정의 만남이라 더욱더 기대가 되는데요.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2016년 시즌1 이후 2년만에 브라운관을 다시 찾았습니다. 이번 시즌2는 32부작으로 방영됩니다.

 

 

간단한 줄거리를 보시면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가 검찰 내부 고발 사건에 얽혀 나락으로 떨어진 이후, 소시민이 모여 사는 동네에 간판을 달고 성공가도를 달리던 인생 대신 정의감을 선택하고 의뢰인을 위해 사명을 다하는 꼴통 변호사로서 제 2의 인생을 개척하는 이야기로, 일상 생활에서 쉴 새없이 벌어지는 법정 사건을 보다 친밀하고 유쾌한 시선으로 기획한 법률 드라마입니다.

 

주요 출연진은 박신양, 고현정,이민지, 변희봉, 조달환, 주진모 등이 출연합니다. 특별출연으로는 시즌1에 나온 박솔미, 허정은이 나옵니다.

 


방송 시작하자 시청률도 6~7%로 안정적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2 재방송 일정은 지상파 KBS2에서 시청도 가능하며 케이블 종합편성 KBS Drama, DramaH, Sky Drama, KBS WORLD 채널을 통해 다양한 시간대에 보실수 있습니다.

 

 


KBS2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가능하지만 바로 시청은 안되고 3주뒤에 무료입니다. 놓친 드라마는 바로 시청하려면 푹티비나 옥수수 등 드라마 콘텐츠 제공하는 어풀이나 사이트를 이용하셔 합니다.

그럼 동네변호사 조들호2 재방송 시청하시고 본방도 사수하세요. 본방은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영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