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명과 분노 재방송 이민정 주상욱 소이현 이기우 무료 다시보기 1회부터 가능할까?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는 2018년 12월 1일부터 방영했습니다. 이제 2월초에 종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주요 줄거리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입니다.

 

 

운명과 분노에는 '태인준' 역의 '주상욱'과 '구해라' 역의 '이민정' 및 소이현, 이기우가 출연하여 깊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요 인물
이민정 : 구해라 역
주상욱 : 태인준 역
소이현 : 차수현 역
이기우 : 진태오 역
김단우 : 제니 진 역

 

운명과 분노는 평균 시청률 8%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운명과 분노 재방송은 보통 SBS 채널을 통해 토요일 오후 12시 10분,  오후 1시 10분에 재방송 됩니다. 그외 SBS Plus 케이블 방송을 통해서는 오전 10시 ~ 12시까지 최근 회차를 연속 재방송 해주고 있습니다. 인터넷 재방송 시청 방법은 sbs온에어 시청이 가능하나 월정액 비용이 다소 높습니다.

 

푹티비를 통해서 시청하시면 3개월 정도 2천원대로 시청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구글 검색을 통해서 운명과 분노 재방송을 검색하면 해외 시청 가능한 사이트가 일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