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운 우리 새끼 재방송 다시보기 장동민 호화저택 이상민 방문

 


주말 SBS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에서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상민은 장동민의 드넓은 3층 집을 보며 "너 성공했구나"라고 감탄했다. 장동민은 지하에 피씨방 골프 연습실 게스트룸을 포함해 방 10개로 구성된 대저택을 구경시켜줬습니다.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이상민 "넌 그렇게 보석 때문에 힘들어했는데 어떻게 해서 이런 대저택을 만들게 된 거야"

장동민 "그게 10년 전 일이다. 난 30대를 일만하느라 여행 한 번 가본 적이 없다. 형은 1년에 한 번씩 날 위해 하지 않나. 난 그런 것 한 번도 없었다. 열심히 살았다" 
서장훈 "장동민 씨가 예전에 보석 사기로 힘든 시기를 겪었다"

신동엽 "동민이가 사람들 불러서 챙기고 놀고 하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전원 주택을 지어놓고 사람들을 불러서 먹이고 재우고 잘 챙긴다"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이상민이 장동민 집에 방문한 장면인데요. 호화 대저택에서 살고있는 장동민을 보면서 부러움과 출연 자제를 요청하는 댓글들이 난무하네요. 장동민의 집은 3층짜리 대저택으로, 10개의 방이 있어 출연진이 부러워하는 하네요. 집 안에 있는 PC방과 스크린 골프장도 있다고 합니다.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화재가된 지난주 미우새 재방송 다시보기는 SBS Plus, 드라맥스, Sky Drama,K STAR ,SBS funE ,Comedy TV 케이블을 통해서 오전, 오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외 sbs온에어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고, 조금더 저렴하게 푹티비로 인터넷 시청하시면 3개월 정도는 저렴하게도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예능 재방송 검색하셔도 무료 시청도 가능한점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