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 션샤인 재방송 1화부터 마지막회 스마트폰 모바일로 다시보기 어떻게?

 


9월에 최종화로 마무리된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전 국민이 아시죠? 특히나 '도깨비 공유',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핫했던 드라마 국민작가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합작한 세번째 작품이라고 하네요.

시작부터 말도 많았었습니다. 이병헌 역할과 역사 문제로 인한 친일 미화 역사왜곡 등 다소 논란이 있었지만, 마무리는 나름 깔끔했었던것 같습니다.

 

 

미스터 션샤인은 tvN에서 2018년 7월 7일부터 2018년 9월 30일까지 방영된 토일 드라마 입니다. 1905년 일제 강점기의 대한제국 시대 의병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총 22화 (23화, 24화 스페셜영상)작화로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등 쟁쟁한 배우들이 그 역할을 충실히 했던 기억이 납니다.

 

출처 : tvN 미스터 션샤인 공식 홈페이지

 

주요 인물과 역할을 잠시 살펴보면

이병헌 : 최유진 / 유진 초이 역 (아역 김강훈, 전진서) - 노비의 자식, 미 해병대 대위
김태리 : 고애신 역 (아역 허정은) - 사대부 딸
유연석 : 구동매 / 이시다 쇼 역 (아역 최민영) - 백정 아들, 무신회 한성지부장
김민정 : 쿠도 히나 / 이양화 역 - 호텔 글로리 사장
변요한 : 김희성 역 - 애신의 정혼자

 

출처 : tvN 미스터 션샤인 공식 홈페이지


유진 초이가 노비 출신으로 미국으로 건너간 이후부터 미국의 장교로 신미양요에 대한제국으로 들어오면서 양반가의 딸 김태리와 사랑과 역사적 운명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 입니다. 케이블 TVN에서 방송되면서도 시청률은 초반에는 높지 않았지만, 나중에는 10% 이상을 넘어가면서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출처 : 위키백과 자료

 

24화 최종 스페셜 영상에서는 전국 18% 이상을 기록했고, 수도권 서울 경기에서만 21%를 기록했으니 대단했다고 볼수 밖에 없습니다. 역시나 김은숙 작가의 필력과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좋았다고 할수 있겠네요. 나름 대작인 드라마 재방송은 tvN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재방송 편성을 통해서 봐야 하지만 미리 시청도 가능한데요. 구글 검색을 통해서 '미스터 션샤인 다시보기'를 하시면 첫번째 링크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부 저작권 때문에 못보는 영상은 네이버 N스토어 드라마 다시보기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미스터 션샤인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미스터 션샤인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를 참조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