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astin Grand Hotel Sathorn

 

 

 

 

객실 내에는 LCD TV, 미니바, 전화기, 커피머신, 헤어드라이어, 안전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대리석 욕조와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총 390개의 객실은 방콕 시티 뷰로,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14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은 스낵과 음료를 즐기며 방콕 시내를 조망할 수 있어 인기 있는 공간입니다. 

 

 

호텔 내에는 더 글래스 하우스 뷔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체, 음료, 커피,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스위즐, 중식 레스토랑 셰프 만 등 4개의 바와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식은 더 글래스 하우스에서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편하게 놀수 있는 키즈클럽도 운영중입니다.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은 BTS 실롬 노선의 수라삭 역에서 1분 거리에 있으며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큰 쇼핑몰인 센트럴 월드가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태국 왕권의 상징인 방콕 왕궁이 차로 20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배낭여행객이 모이는 카오산 로드까지 차로 25분이면 도착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