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Le Meridien Kota Kinabalu 


르 메르디앙 호텔은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서 그랩이나 우버로 이동시, 약 15분 정도 걸립니다.

비용은 대략 15링깃 이하 입니다. 공항에서는 여유를 갖고 거리에 표시된 요금으로 가는 그랩이나 우버 기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일부 기사중에서는 추가금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탑승전에 꼭 한번 더 확인 후 출발 하세요.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슬리퍼 및 미니 바, 커피/차 메이커 등이 갖춰져 있고 욕실에는 목욕 가운 및 샤워 시설도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 주문형 영화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실외 풀, 거품 욕조, 사우나 등의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의 Circle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실 수 있고, 내부의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

 


코타키나발루에 자리한 이 호텔은 제셀턴 포인트 워터 프런트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어 주변의 섬까지 보트를 타고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코타키나발루 센트럴 마켓까지 걸어서 단 5분이 소요되며,  투어 데스크에 문의하시면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며 코타키나발루 투어 및 액티비티 계획을 도와드립니다.

 


르 메르디안 호텔 바닷가쪽 앞에는 야시장 필리피노마켓이 위치해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야시장에서 닭날개 10개에 15링깃이며, 망고는 30~35링깃 정도 합니다. 그외 낮에는 건어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호텔 근처에는 와라산 마사지 샵들도 많이 있으며 도보로 5분이내 이동 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