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Riverside Boutique Resort)

 

이 리조트는 왓따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3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로는 방비엥의 현지 문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몬도가네 시장과 방비엥의 상징 블루 라군 탐푸캄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루앙프라방까지는 차로 약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모던한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미소로 게스트들을 지원해드릴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모든 객실에는 미니 바 및 슬리퍼 등이 갖춰져 있고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목욕 가운도 있습니다. 각 객실에 커피/차 메이커, 평면 TV, 방에 딸린 옷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버 나가 호텔 (Silver Naga)

왓따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3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방비엥을 대표하는 블루 라군 탐푸캄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고, 근처에 탐짱 동굴이 있어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현지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재래시장 몬도가네는 차로 5분,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루앙프라방은 차로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방 비엥의 이 호텔에서는 조용한 4성급 객실 및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 스파, 발렛 파킹, 키즈 클럽, 실외 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관광하며 즐겁게 하루를 보낸 후 에어컨이 완비된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금고, 생수, 미니 바도 갖춰져 있습니다. 특히 가족 투숙객들을 고려하여 준비된 다양한 유형의 객실이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저녁에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사바 선셋 뷰 리조트 (Savanh Sunset View Resort)


방 비엥에 위치한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이 리조트에서는 와이파이(Wi-Fi)와 실외 풀 및 바디 트리트먼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4성급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늑한 이 리조트는 마사지, 페이셜 트리트먼트, 투어 데스크 등을 비롯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투숙객이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도록 각종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 전용 발코니, 개인 전용 테라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전용 욕실, 미니 바, 커피/차 메이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롱넘 뷰 리조트 (Long Ngum View Resort)


왓따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로는 동굴 내에서 이색 튜빙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탐남 동굴이 차로 2시간 15분 거리에 있고 그 옆에 코끼리 모양 종유석으로 유명한 탐쌍 동굴이 있습니다. 라오스 북쪽의 대표 도시이자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루앙프라방까지는 차로 약 5시간 30분 소요됩니다. 방 비엥에 머무시는 동안 이 리조트에서 아늑한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우나, 실외 풀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여행객들을 위해 카페, 24시간 룸서비스, 미팅 시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공항 탑승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케이블/위성 채널, 냉장고 및 미니 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수, 객실 내 무선 인터넷, 커피/차 메이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저녁에 리조트 내 레스토랑 및 바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