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클럽 셩완 호텔


셩완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홍콩 국제공항까지 자동차로 35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웨스턴 마켓과 만모사원이 걸어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홍콩 마카오 페리 터미널이 600m, 소호가 700m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차로 10분 정도면 국제 금융 센터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는 리셉션이 24시간 운영되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용 지역에서 무료로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248개의 객실이 있으며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깨끗하고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모든 객실에는 LCD TV, 알람시계, 금고 등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커피/차와 함께 간단한 스낵을 즐기실 수 있는 iLounge가 있습니다.

 

 

 

 


  아일랜드 퍼시픽 호텔

 

사이잉푼 MTR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콩 공항 고속철도역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어서 공항까지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웨스턴 마켓과 만모사원이 1km 거리에 있으며 소호와 국제 금융 센터가 약 1.5km 떨어져 있어서 편리한 관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이 호텔에는 귀빈층, 커피숍, 24시간 리셉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행 중에도 건강 관리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현대적인 객실에 i-Pod 도킹 스테이션, 미니 바, 평면 TV 등이 갖춰져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슬리퍼, 전용 욕실, 주문형 영화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바에서 음료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고, 레스토랑에서 아시아, 유럽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에코 트리 호텔

 

사이완에 있는 이 호텔에서는 4성급 객실 및 시설과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 명소를 둘러보시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헤어드라이어도 갖추고 있습니다. 생수, 객실 내 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홍콩대학교, 세인트 폴 대학교, 홍콩 의학 박물관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순얏센 기념관, 홍콩 대학교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버터플라이 온 워터프론트 부티크 호텔


이 호텔에는 현대적인 객실이 갖춰져 있으며 홍콩 마카오 페리 터미널에서 도보로 올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관광 명소가 즐비해 있습니다. 또한 더 저보이스, 홍콩대학교, 셩완에서 가깝습니다. 차로 가까운 거리에 39 콘두잇로드도 있습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이 호텔에는 카페, 24시간 룸서비스, 발렛 파킹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환전과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셉션도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료 무선 인터넷,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뷰티살롱도 갖춰져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CD 플레이어,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미니 바, 슬리퍼,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이 호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