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해외 여행지도 비수기와 성수기가 있습니다. 현재 떠나기 좋은 가성비 해외여행지를 소개합니다. 11월과 12월 일부 항공권이 싸고 저렴하게 나오기도 하지만, 저렴한 물가와 크리스마스 할인 시즌이 겹치니 잘 선택하셔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Save on your hotel - www.hotelscombined.com


가까운 일본 후쿠오카

 

 

11월에는 상대적으로 우리나라 관광객이 적다고 합니다. 아직 덜 추울때 따뜻한 온천욕을 미리 즐겨보는 것도 탁월한 선택일 것입니다.

 

[추천 호텔]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하카타구 나카스에 위치한 이 호텔은 나가스카와바타 기차역에서 100m 거리에 있으며, 텐진 지하철역에서는 도보로 7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주변 관광 명소로는 구시다 신사, 후쿠오카 아시아 미술관, 하카타 마치야 민속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무료 무선 인터넷, 귀빈층, 카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미소로 손님들을 지원해드릴 직원들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객실은 스타일리시하게 꾸며져 있으며 슬리퍼,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 생수, 객실 내 무선 인터넷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고객님께서는 Keyaki Grill에서는 일본 요리를 드실 수 있고, Naginoki Nakasu에서는 일본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 조식이 제공되며 객실에서 편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12월엔 홍콩에서 메리크리스마스

 

 

12월초에 홍콩은 크리스마스 할인 시즌이라고 합니다. 박싱데이라고 부르는데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세계적으로 쇼핑 찬스를 잡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고가 및 명품도 60~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도 있다고 하네요.

 

[추천 호텔] 호텔 아이콘


 

 

 

 트렌디한 느낌의 이 5성급 호텔은 흥흠 MTR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서 인근 지역으로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K11 쇼핑몰과 미라마 쇼핑센터가 약 1km 떨어져 있어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청킹 맨션에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으며, 홍콩 콜로세움이 700m, 나단 로드가 1.2km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 분들에게는 무료 국제/시내 통화가 무료인 스마트폰이 지급됩니다. 또한 VIP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에서 여유를 즐기거나 전문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있는 피트니스 클럽에서 운동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야외에 온수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 또는 운동 후에는 Pool Bar에서 신선한 과일 주스나 스무디를 마시며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센터 및 회의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차분한 색의 조화로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객실에서는 반짝이는 홍콩/항구 전망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전 객실에서는 슬리퍼, 미니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11월 최고의 가성비라는 라오스

 

 

 

Save on your hotel - www.hotelscombined.com

 

라오스는 봄과 여름에 관광객이 많이 몰린다고 합니다. 11월부터 건기이기때문에 지금이 딱~ 좋다고 하네요. 저렴한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기회! 꽃보단 라오스^^ 방비엔에서 만나볼까요?

 

[추천 호텔] 리버사이드 뷰티크 리조트


 

 

 왓따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3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로는 방비엥의 현지 문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몬도가네 시장과 방비엥의 상징 블루 라군 탐푸캄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루앙프라방까지는 차로 약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모던한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미소로 게스트들을 지원해드릴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스타일리시한 모든 객실에는 미니 바 및 슬리퍼 등이 갖춰져 있고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목욕 가운도 있습니다. 각 객실에 커피/차 메이커, 평면 TV, 방에 딸린 옷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