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재경 아나운서 작년 11월 맥심 화보로 많은 남성분들께 흐믓하게 이름을 알리셨는데요.
그녀는 원래 JTBC 기상캐스터로 방송 데뷔하였고, 현재는 SBS Sports에 아나운서를 맡고 있습니다.

 

 

 

 


 jtbc에서 계속 있었어도 좋았을듯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면 정말 활동적인분 같습니다.
학력을 보니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를 나왔네요. 지성과 미모까지 겸비하셨네요.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중에 동생분 같은데요, 자매 미모가 대단하시네요.

 

 

홍재경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시원한 이목구비가 약간 홍콩미녀 배우, 리즈 시절의 왕조현 느낌? 눈이 크셔서 그런지 약간은 이국적인 느낌도 드네요. 요즘 뜨고 있는 헬로우비너스 나라도 이미지가 비슷하네요.

더 좋은 방송으로 만나뵙길 기다려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