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bc 신입 아나운서가 인기 많네요. 바로 조수애 아나운서 입니다.

올해 입사시험 1800대 1을 뚫고 합격했다고 합니다.

 

 

나이는 원숭이 92년생 저랑 띠띠띠 동갑이네요 ㅋㅋㅋ

원숭이띠가 미인이 많죠!

 


요즘 학생들이 좋아하는 얼굴이네요^^

손나은 하고 이미지가 비슷하네요. 주관적인 느낌입니다.

 

 


김해외고를 졸업하고 홍대 불어불문과를 나왔군요!

학교에서 꽤나 인기가 있었을듯!

 

 

 

부모님, 어머님이 옆모습 미인이시네요, 우월 유전 맞습니다!

어릴때부터 모태미녀 와우!

 

 

 

아나운서 준비도 피나는 노력을 했겠죠!!

요즘 인정 받는 종편 jtbc에서 장래가 촉망됩니다.

 

안나경 아나운서도 스포츠 방송부터 시작했는데,

비슷한 점도 많을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투척 ㅋ : https://www.instagram.com/_hellossu/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