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슬퀸에서 최근 핫한 이름 최설화 입니다.
24세 나이, 키 166cm,몸무게 47kg
발레전공을 하셨는지 일부 정보가 있고
인스타에도 발레 관련 사진이 있네요.

 

 

최설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발레리나에서 전향하신분들이 꽤 있네요.
양정원씨도 필라테스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죠.

 

 

 

최근 tvn 방송 소사이어티게임과 맥심걸로 유명세를
타면서 올 한해, 다양한 일을 해왔는데요

 

 


두산 외다리 시구로 유명세를 다시한번 떨쳤습니다.
남성팬들에게는 환호!

 

 

지난 주말 로드fc걸로 데뷔를 했는데,
김보성의 소아암 돕기 모금에 힘을 보태고자 로드FC 로드걸
모델료 전액 기부를 한다고해서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성추행 의혹이 불거졌지만 박대성 선수와 화해로

마무리를 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는 로드fc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연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쓴다고 하네요.

일반 평상복이 더 예뻐 보이네요!

 

두둥! 하지만 역시 12월 맥심에서도
또! 남성에 마음에 저격을 날리시네요.
정말 운동한 몸매는 다르긴 하네요.

 

 

유승옥이나 정아름 등 다른 머슬퀸 처럼 한순간 이슈말고
다른 장점을 통해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왕뚜껑 소녀 황보라하고 약간 닮아 보이기도 합니다.
저만 그런지도 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