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꽃길만 걸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스마트폰 시청 방법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정주행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여름아 부탁해 후속작으로 쾌조의 시청률을 보여주면서 여름아 부탁해 자리를 채워가고 있습니다.

'꽃길만 걸어요'의 주요 줄거리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으로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이 출연하며 중견배우 양희경, 조희봉, 선우재덕 등이 열연중입니다.


주요 인물
최윤소 : 강여원 역 - 꼰닙의 며느리. 규철의 장녀. 보람의 엄마.
설정환 : 봉천동 역 - 보육원 출신의 전지전능한 스펙을 쌓은 변호사. ㈜하나음료 대외협력팀장.
심지호 : 김지훈 역 - 천동의 보육원동기. ㈜하나음료 경영기획본부장.
정유민 : 황수지 역 - 병래와 윤경의 무남독녀 외동딸. 팝 아티스트.

 

꼰닙네 가족들
양희경 : 왕꼰닙 역 - 여원의 시어머니. 상문의 장모. 지영, 일남, 이남 그리고 죽은 동우의 어머니.
조희봉 : 남일남 역 - 꼰닙의 첫번째 의붓아들. 온 집안의 골칫덩어리이자, 사고뭉치. 여원의 시아주버님.
정소영 : 남지영 역 - 꼰닙의 의붓 딸. 상문의 아내. 애견카페 사장.
류담 : 장상문 역 - 지영의 남편. 영재의 아빠. 꼰닙의 사위.
나인우 : 남이남 역 - 꼰닙의 두 번째 의붓아들. 실로 바람직한 외모의 소유자. 배달대행업체 라이더.
임지규 : 남동우 역 - 여원의 남편. 꼰닙의 친아들. 규철의 사위. 보람의 아빠. 명문일보 기자. ㈜하나음료에 대한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나서다가 의문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다. (특별출연) (1회~5회)
이아라 : 남보람 / 강보람 역 - 죽은 동우와 여원의 딸. 여주의 조카. 규철의 손녀.
김지훈 : 장영재 역 - 지영과 상문의 아들.

 

출처 : KBS 공식홈페이지 - 꽃길만 걸어요

 

여원네 식구들
김규철 : 강규철 역 - 여원과 여주의 아버지. 개인택시 기사. 죽은 동우의 장인.
김이경 : 강여주 역 - 여원의 하나뿐인 동생. 규철의 차녀. 보람의 이모. 배달대행업체 라이더.

 

수지네 식구들
선우재덕 : 황병래 역 - 수지의 아버지. 윤경의 남편. ㈜하나음료 대표CEO.
김경숙 : 구윤경 역 - 수지의 어머니. 병래의 아내.

 

출처 : kbs 공식홈페이지

매일 밤 8시 30분부터 방영하는 '꽃길만 걸어요'의 TV 재방송은 KBS2 TV를 통해서 매일 아침 9시에 다음날 바로 재방송됩니다. 놓친 부분은 다음날 바로 시청하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시청을 원하시면, 무료 시청이 가능한 드라마 모음 사이트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 드라마 무료 시청 사이트 소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