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법남녀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1회부터 종영일 32회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2019년 6월 3일부터 방영되는 MBC 월화 미니시리즈입니다. 2018년 여름, 검법남녀가 'To be Continued'라는 자막과 함께 종영한 지 1년여 만에 약속대로 시즌 2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전작의 연출자, 작가, 배우들이 다시 뭉친 MBC에서의 첫 시즌제 드라마입니다.


1년이 지나 시즌 2가 시작되는 시점의 은솔은, 검찰들의 은어로 일명 '1학년 검사'!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신참검사에서 한층 성장한 은솔과
한번 빡범은 영원한 빡범이다. 미워할 수 없는 괴짜 천재 법의관 백범의 특별한 공조.
검법남녀 시즌2가 다시 돌아왔다!

백범이 만난 최초의 '말 없는 시신. 흔적 없는 시신'이 바로,
시즌 1의 엔딩을 장식한 오만상 사건.
교통사고로 탄화된 시신의 대퇴골에서 오만상의 DNA가 검출되어,
오만상은 공식적으로 죽은 사람이 되었지만, 백범과 모두에게는
"진짜 오만상이 죽었을까?"에 대한 의문을 남긴다.
1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오만상 사건에 의혹이 풀리지 않는 백범...
홀로 오만상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새로운 사건이 터진다!

 


주요인물


•백범 (정재영 扮) : 국립과학수사연구원 11년 차의 까칠한 법의관.
시즌 1의 엔딩을 장식했던 '오만상 사건'에 의심을 품고 "진짜 오만상이 죽었을까?"에 대한 의문을 찾아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 한다.


•은솔 (정유미 扮) : 한층 성장한 신참검사, 일명 1학년 검사. 이번 시즌에서도 소설가 소리를 듣기는 하지만 시즌1에 비하면 백범한테 소설가 소리를 덜 듣는 편.


•도지한 (오만석 扮) : 동부지검 형사부 검사.
특수부 검사 경험을 바탕으로 한번 물면 절대 놓치지 않는 집요함을 가졌으며, 백범과 팽팽한 대립관계를 펼치며 극의 긴장감을 조성한다.


•장철 (노민우 扮) : 응급의학과 전문의.
냉철하고 까칠하지만 실력이 출중하며, 극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샐리 킴 (강승현 扮) : 약독물학과 연구원.
전작의 스텔라 황(스테파니 리 扮)의 후임격이며, 걸 크러쉬 가득한 매력과 시크함이 있다. 백범을 좋아하고 있으며, 사건 해결을 위해 백범과 붙어 다니는 은솔을 은근히 경계한다.

 


시즌2 시작부터 시청률이 5%에서 시작해서 현재는 6~8%을 넘기고 있습니다.

재방송과 다시보기 일정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바로보자 구글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를 통해 직접 시청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