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퍼퓸 KBS월화드라마 재방송 인물관계도 무료 다시보는 방법

 


KBS 2TV를 통해 새롭게 시작한 퍼퓸 월화드라마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연은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차예련 등이 출연을 합니다. 기본적인 줄거리는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의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인생 2회차' 로맨스를 그린 가족 드라마입니다.

극중에서 하재숙이 향수를 뿌리면 고원희로 변신하는 드라마 내용입니다.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시작했습니다.


신성록 : 서이도 역(37세) - 창의적으로 섬세하게 병들어버린 파워관종 패션디자이너.
고원희 : 민예린 역(23세) -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슈퍼모델.
하재숙 : 민재희 역(40세) - 대한민국 최고의 살림 스킬을 탑재한 초특급 주부.
차예련 : 한지나 역(38세) - 은퇴한 탑 모델이자, 모델에이전시 E-Stream 이사.
김민규 : 윤민석 역(28세) - 아이돌 스타에서 월드스타로 거듭난 아시아의 프린스.

 


드라마 퍼퓸은 총 32부작으로 7월 23일에 종영됩니다. KBS 드라마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단 본방이후 3주 뒤부터 무료이니 참조하세요. 좀더 빠르게 시청을 위해서는 구글 검색을 통해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 실시간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