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양의 계절 재방송 KBS 일일연속극 다시보기 줄거리 인물관계도

 

태양의 계절은 KBS 2TV를 통해 방영하는 일일드라마입니다. 총 100부작으로 6월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주요 줄거리는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 가(家)라는 재벌 가문의 처절한 왕좌게임을 그린 이기적 유전자들의 핏줄 서사시로 자신의 대를 이을 제왕을 만들기 위해 손주에게 제왕의 사주를 만들어주는 창업주, 제왕인 장인에게 감히 반기를 든 무서운 머슴 사위,남편에게 속아 자기 알을 잃고 남의 알을 키우는 가여운 공주와 어른들의 탐욕과 어리석음으로 운명이 뒤바뀌는 두 남자,두 남자와 운명적인 사랑을 하며 칼을 품고 사는 비운의 세자비...제왕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그들의 처절한 게임이 시작됩니다.

자신을 파멸로 이끈 양지 그룹이란 재벌 가문에 복수하고 자신을 배신하고 재벌을 선택한 여자를 되찾기 위해 슈퍼리치라는 원대한 꿈에 도전하는 한 남자의 비극적 순애보이자, 그의 낭만적 성공담을 그린 오태양(김유월)이란 한 남자의 성장 드라마입니다.

 

주연은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이 출연합니다. 주요 인물의 역할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나무위키 참조)

 


•오창석(아역: 최승훈) - 김유월 / 오태양 역 : 썬홀딩스 대표


수조원대를 굴리는 투자회사 썬홀딩스 대표. 고아 출신 회계사에서 죽을 고비를 넘긴 후 인생 역전하여 한국판 워렌 버핏에 도전하는 슈퍼리치. 본디 이름은 김유월. 6월에 태어났다고 보육원 원장님께서 지어주셨다. 고약한 양부모에게 입양돼 학대를 받으며 자란 유월에게 시월은 유일한 안식처였다. 시월의 도움으로 명문 대학을 졸업하고, 업계 1위인 삼진 회계법인에 취직해 시월에게 청혼하는데... 입사해서 처음 맡은 양지건설 회계감사 문제로 유월의 행복은 산산조각이 나고 만다. 눈 떠보니 세상에 없는 사람이 되어버린 유월. 사랑하는 여자를 되찾기 위해 자신을 버리고, 새로운 인물이 되어 복수를 시작한다.
여담으로, 공식 소개에서 와신상담이라는 말을 쓴 걸 보면 많은 역경과 고난이 기다리고 있는 듯. 이재희 MK2

 

•윤소이(아역: 엄채영) - 윤시월 역


승계 서열 1위인 최광일과 결혼, 양지그룹 비서에서 양지그룹 며느리가 되어 순탄치 않은 길을 걷게 되는 비운의 세자비. 어린 시절, 양부모에게 학대받으며 가엾게 살고 있는 유월에게 왠지 모르게 마음이 갔다. 시월은 유월의 눈빛이 참 좋았다. 너무나 해맑고 영롱해서 아무리 더럽고 어두운 곳에 있어도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아름다운 눈이었다. 그래서 힘내라고, 넌 할 수 있다고, 응원했다. 그리고... 마침내 유월에게 받은 프러포즈에 행복했는데... 사고로 유월을 잃은 시월은 직감했다. 유월의 죽음은 단순한 교통사고가 아닌 누군가에 의한 타살임을... 최광일이 자신을 몹시 사랑하고 있음을 아는 시월은 광일을 이용해 그 누군가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대한제국에서 사형 후 환생한 서강희 근데 왜 세자비로 태어났을까?

 

•최성재 - 최광일 역 : 양지그룹 부회장


태준과 정희의 아들로 장회장이 아끼는 승계 서열 No. 1. 제왕의 사주를 만들기 위해 용한 점쟁이가 찍어준 시간에 맞춰 제왕절개로 태어난 그는 빛나는 해 ‘광일’이란 이름을 달면서부터 양지그룹을 물려받을 유일한 후계자로 키워졌다. 특히나 아버지 태준은 광일의 승계를 위해 사활을 거는데, 그런 아버지를 볼 때마다 광일은 왠지 모를 반감을 느낀다. 광일은 알고 있었다. 태준이 친부가 아님을.
윤시월을 진심으로 사랑한다. 그 여자를 가질 수만 있다면 에드워드 8세처럼 왕관을 버릴 수도 있다. 그렇게 사랑하는 여자를 마침내 품에 안았는데... 어느 날 옆집으로 이사 온 남자 오태양. 그 남자의 정체를 알게 된 광일은 태양과 운명을 건 게임을 시작한다.

 

•하시은 - 채덕실 역 : 썬홀딩스 부사장


임미란의 딸. IMF 때 합격통지서를 받은 종금사가 망하는 바람에 출근도 못 해보고 실업자가 돼버린 비운의 94학번. X세대의 전형. 딱 물에 빠져 죽고 싶은 심정으로 강가를 찾았다, 그곳에서 진짜 물에 빠져 죽어가는 사람을 발견했다. 오태양! 그 남자다. 어린 시절부터 덕실의 장래 희망은 ‘부자’였다. 좋은 옷을 입고, 멋진 차를 타고 근사한 집에서 살며 평생을 돈 걱정 안 하며 사는. 그런데 이제 꿈이 바뀌었다. 바로 오태양을 내 남자로 만드는 것. 그러나 윤시월을 여전히 사랑하는 태양을 보면서, 일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한다.

 

출처 : KBS 태양의 계절 공식홈페이지


태양의 계절 다시보기 및 재방송 일정은 KBS, KBSW KBS드라마넷 등을 통해 주말, 평일 편성표를 확인하시구요, KBS 공식사이트 다시보기 코너를 통해서 본방 3주 뒤에서부터 1회부터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외 구글에서 드라마 무료보기 검색하시면, 다양한 채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